imgLoadingbar
왼쪽 주 메뉴 바로가기 오른쪽 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하나투어X하이에어, 삼일절 하루 울릉도·독도로 비행
하나투어와 하이에어가 삼일절을 맞아 '하늘에서 만나는 울릉도>/독도 무착륙비행' 상품을 선보였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와 하이에어가 삼일절을 맞아 '하늘에서 만나는 울릉도/독도 무착륙비행' 상품을 선보였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삼일절을 맞아 하이에어와 울릉도·독도 상공을 비행하는 무착륙 관광비행 상품을 선보인다.

‘하늘에서 만나는 울릉도/독도 무착륙비행’은 김포공항을 출발해 울릉도와 독도 상공을 비행한 후 다시 김포공항으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3월1일 오전 10시 김포공항을 출발해 12시30분에 김포공항에 도착한다. 우리나라 땅 독도를 직접 내려다보며 애국심을 고취할 수 있는 여행으로 의미를 더한다. 이번 상품은 하나투어닷컴에서 9만9,000원의 가격으로 선착순 45명 한정으로 예약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하늘에서 만나는 울릉도/독도 무착륙비행’ 이용객에게 5만원 상당의 화장품과 미니태극기 등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비행 중에는 포토타임, 퀴즈, 럭키드로우 등의 이벤트를 통해 제주 왕복 항공권과 전국 렌터카 이용권 10만원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투어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는 댓글을 남겨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 1명에게는 ‘하늘에서 만나는 울릉도/독도 무착륙비행’ 이용권을 2매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