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Loadingbar
왼쪽 주 메뉴 바로가기 오른쪽 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하나투어-하이에어, 3.1절 맞아 울릉도 '하늘길 여행' 상품 선봬


하나투어-하이에어, 3.1절 맞아 울릉도 '하늘길 여행' 상품 선봬 [사진제공=하나투어]

하나투어(대표 송미선)가 삼일절을 맞아 하이에어와 함께 울릉도·독도의 전경을 볼 수 있는 무착륙 관광비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습니다.

‘하늘에서 만나는 울릉도·독도 무착륙비행’은 김포공항을 출발해 울릉도와 독도 상공을 비행한 후 다시 김포공항으로 돌아오는 일정의 무착륙 관광비행 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3월 1일 오전 10시 김포공항을 출발해 12시 30분에 김포공항에 도착하며, 총 2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또한, 선착순 45명 한정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하나투어는 ‘하늘에서 만나는 울릉도·독도 무착륙비행’ 이용객에게 화장품과 미니태극기 등의 기념품을 제공합니다. 비행 중에는 포토타임, 퀴즈, 럭키드로우 등의 이벤트를 통해 제주 왕복 항공권과 전국 렌터카 이용권 10만원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합니다.

이 밖에도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하나투어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는 댓글을 남겨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 1명에게는 ‘하늘에서 만나는 울릉도·독도 무착륙비행’ 이용권을 2매 증정합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아직 해외여행이 부담스러운 여행객들에게 무착륙 관광비행은 여행의 기분을 느끼기 좋은 옵션"이라며 “앞으로도 하나투어는 고객들에게 여행의 설렘과 함께 특별한 경험을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